사운드 문제 Sound

캠 설치 및 USB 단자 연결확인

  • 캠 설치가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및 메뉴얼 대로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 웹캠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이크 문제 Mic

  • 본문 중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well 클레스를 사용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카메라 문제 Webcam

캠 설치 및 USB 단자 연결확인

  • 캠 설치가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및 메뉴얼 대로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 웹캠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원격지원 Remote control

상담원이 귀하의 컴퓨터에 원격지원으로 직접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 Windows 운영제제에서만 가능합니다.
  • 맥북 및 스마트폰 테블릿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적당한 폴더에 client.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보안문제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client.zip 파일을 실행하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 비밀번호: 0000)
  3. 압축을 푼 client.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4. Server 입력란에 espot을 입력 후 , 버튼을 누릅니다.
  5. 화면에 표시되는 고객님ID 4자리 숫자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원격 지원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