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주
서비스 소개
강사 안내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가입
문제해결 도우미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결 방법 입니다.
사운드
마이크
카메라
원격지원
사운드 문제
Sound
캠 설치 및 USB 단자 연결확인
캠 설치가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및 메뉴얼 대로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웹캠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이크 문제
Mic
본문 중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well 클레스를 사용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UL 에 list-check 클레스를 부여하면 li 앞에 체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카메라 문제
Webcam
캠 설치 및 USB 단자 연결확인
캠 설치가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및 메뉴얼 대로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웹캠이 USB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원격지원
Remote control
상담원이 귀하의 컴퓨터에 원격지원으로 직접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Windows 운영제제에서만 가능합니다.
맥북 및 스마트폰 테블릿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적당한 폴더에 client.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보안문제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client.zip 파일을 실행하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 비밀번호: 0000)
압축을 푼 client.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Server 입력란에
espot
을 입력 후 ,
Login
버튼을 누릅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고객님ID 4자리 숫자
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원격 지원이 진행됩니다.